top of page
협회 로고.png

NJKACC 소개

- ​회장인사말 -

%ED%99%8D%EC%A7%84%EC%84%A0_edited.png

Welcome to NJKACC

안녕하십니까?
뉴저지 경제인협회 (NJKACC) 21
대 회장 홍진선입니다.

뉴저지 경제인협회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뉴저지 경제인협회 방문을 환영합니다!

본 협회는 1988년 설립된 이래, 회원들의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로컬 한인동포 및 타민족 커뮤니티 경제단체들과의 비지니스 네트워크 구축 등 여러 교류를 통한 비지니스 기회창출 등에  이바지해 오고 있습니다.

 

본 협회는 월례회를 통하여 회원들의 법률·경제 지식 함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가 초청 세미나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회원들간의 네트워킹 및 친목강화를 위한 연수회, 골프대회, 하계 낚시대회, 등산모임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년 차세대 리더스포럼 등을 통한 2세들의 자연스러운 비지니스 경험축적을 유도하여 미래 한인경제계의 기둥으로 성장토록 지원하고 있으며, 회원 상호간의 정보교환과 전문적인 서비스 교환을 통한 회원 개개인의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협회는 2020년 Covid-19 시작 이후 침체되어 있는 경제인들을 격려하고자 제1회 북미주 글로벌 비즈니스 엑스포 ("북미주 엑스포") 를 개최하였습니다. 이후 북미주엑스포는 본협회 회원 및 현지 동포 비즈니스의 활성화와 대한민국 중소기업의 북미주진출을 돕고자하는 취지의 행사로써, 북미주진출을 희망하는 참가 기업들과 현지 대형마트 벤더 및 바이어와 매칭, 정부조달 사업신청을 돕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문화행사 등을 함께 준비해 소개 및 홍보하고 있습니다. 올해 5회 북미주엑스포 행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본 협회의 문호는 열려 있습니다. 귀하께서 건전한 비지니스 마인드를 가지고 자신의 전문 영역을 한인사회에 기부하고 또 본인의 비지니스 성장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해 주시길 바랍니다. 

 

뉴저지한인경제인협회는 회원들의 성장과 한인사회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21대 뉴저지 한인 경제인협회장 홍진선

%ED%99%8D%ED%9A%8C%EC%9E%A5%EB%8B%98%20%
bottom of page